중랑구, 제8기 ‘중랑 부동산자산 최고 경영자과정’ 수강생 모집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4-11-26 15:11:53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중랑구(구청장 류경기)가 오는 12월 20일까지 제8기 ‘중랑 부동산자산 최고 경영자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중랑 부동산자산 최고 경영자과정’은 급변하는 부동산 정책과 경기침체 등의 상황 속에서 기업의 핵심 리더가 지닌 역량 강화를 위해 기획된 맞춤형 평생교육 프로그램이다. 2017년 처음 개설된 이후 꾸준한 교육 수요에 힘입어 지난 제7기까지 약 480명의 수료생을 배출하였다.
구는 전문가를 강사로 초빙하여 부동산 자산관리에 대한 수준 높은 강의를 제공한다. 또한 경제의 흐름과 전망을 공유하는 시간과 인문·교양 관련 강의 등 다양한 특별활동이 함께 이루어져 참가자들의 종합적인 역량 강화를 돕는다.
제8기 과정은 2025년 3월부터 9월까지 6개월 동안 진행되며, 국내 부동산 전문 강사가 ▲부동산 시장변화 ▲동향 분석 ▲투자 및 절세전략 등 부동산자산 실무 중심의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원우회 활동과 지속적인 만남을 통해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지역경제 리더로서 역량을 키워나갈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류경기 구청장은 “‘중랑 부동산자산 최고 경영자과정’은 지역 사회와 구민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명실상부 최고 수준의 교육 프로그램”이라며, “이번 제8기 과정을 통해 새로운 배움과 교류의 장을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