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청덕면 자원봉사회, 새해맞이 사랑의 목욕봉사 실시
홍보물 배부 등 산불예방 홍보 활동 함께 펼쳐
이영수 기자
lys@siminilbo.co.kr | 2026-01-27 16:42:55
이날 행사에는 옥철호 자원봉사협의회장, 정순옥 정심회장, 이정임 여성단체협의회장, 안상준 동부농협청덕지점장, 박희규 이장협의회장, 배병천 체육회장, 진용국 청년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자원봉사회 회원들은 새해를 맞아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목욕을 돕고, 봉사 후에는 인근 식당으로 이동해 따뜻한 점심을 대접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목욕봉사와 더불어 청덕면의 산불예방 홍보 활동이 펼쳐져 참석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행사에 참석한 한 어르신은 “혼자 목욕탕 가는 게 어려웠는데 이렇게 도와줘서 정말 고맙다”며 “점심도 맛있게 대접해줘서 기분이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윤경선 자원봉사회장은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매우 보람을 느낀다”며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 뿐만 아니라 우리 지역의 안전을 위해 산불예방에도 관심을 가지고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은숙 청덕면장은 “따뜻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해주시는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든든한 복지환경 조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