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골프훈련소, 추희정 프로 영입··· 6월부터 레슨 진행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5-30 15:15:22
행복골프훈련소 가산점은 지난 3월에 오픈하였으며, 가산디지털단지내에 위치해 있으며,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고 있다.
또한 이곳에서는 다른 실내골프연습장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특허 받은 차별화된 연습도구를 활용하여 초보자들도 골프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러한 행복골프훈련소 가산점의 장점 때문에 급격하게 늘어나고 있는 레슨 회원에게 보다 양질의 레슨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KLPGA 점프투어 우승 및 2015년 넥센 세인트나인 마스터스 9 위와 두산매치플레이 챔피언십에서 9위를 하는 등 정규투어에서 큰 활약을 펼쳤던 투어프로와 업무협약을 맺고 6월 12일부터 가산행복골프훈련소 회원만을 대상으로 한층 더 차별화된 레슨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티칭 프로인 가산행복골프훈련소의 이대건 대표는 “개인레슨 뿐만 아니라 회원들이 혼자 연습하는 동안 어려워하는 부분이 있으면 수시로 즉시 교정 및 상담이 가능하여 회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면서 “실내골프연습장에서 좀처럼 제공하기 힘든 상위 클래스의 투어프로 레슨을 가산행복골프훈련소에는 낮 12시부터 저녁 9시까지 언제든 레슨을 신청하여 수강할 수 있다”고 말했다.
가산행복골프훈련소는 현재 가산디지털단지 2단지 한신IT타워2차에 입점해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