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영어 학습비 지원등 새 학기 프로모션 진행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2-03-03 15:15:22

▲ 윤선생 학원 무료체험 수업 이벤트 (사진제공=윤선생)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새 학기를 맞아 무료 체험 수업, 학습비 지원 등 브랜드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학원 브랜드 윤선생 IGSE아카데미와 윤선생영어숲에서는 파닉스(Phonics) 및 스팀(STEAM) 체험 수업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 또는 그룹 수업을 통해 윤선생의 파닉스·창의융합 커리큘럼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체험 수업을 마친 학부모에게는 온라인으로 치를 수 있는 윤선생 학력평가 응시권을 무료 제공한다. 수업 신청은 윤선생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이외에도 체험 수업 신청자에게는 GS25 편의점 5000원 상품권을 전원 증정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북 프로 360, 샤오미 치사이클 전기자전거, 누구네모 AI스피커를 선물로 준다. 당첨자는 4월 29일  윤선생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화상영어 브랜드 윤선생베이직은 학습비 할인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말까지 가입한 신규 회원에게는 첫 달 영어 학습비 3만원을 할인해준다. 

 

여기에 6개월, 12개월 학습 기간 약정 시, 홈트대장 멀티 줄넘기 또는 시디즈 필로 의자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학습 신청은 윤스닷컴 또는 윤선생베이직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는 가입 시 자동 응모된다. 최근 3개월 동안 윤선생베이직 학습 이력이 없는 예비 초등, 초·중등 자녀를 둔 학부모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윤선생 관계자는 “학부모와 학생들의 새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