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토마학원, 경찰대·사관학교 준비생 위한 맞춤형 윈터스쿨 운영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11-14 09:58:20

  대치동 유토마학원이 겨울방학을 맞아 경찰대와 사관학교 준비생을 위한 맞춤형 윈터스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학기말고사 이후 윈터스쿨 시작 전까지의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유토마학원은 2026학년도 예비고1부터 재수생까지 다양한 학년을 대상으로 한 윈터스쿨을 1월 3일부터 2월 1일까지 4주간 진행한다. 이 과정은 수학을 중점으로 국어와 영어 과목을 집중적으로 학습하며, 학생 개개인의 성적 수준에 맞춘 맞춤형 시간표를 제공한다. 또한, 2월 2일부터 22일까지는 3주간의 심화과정이 이어진다.

윈터스쿨은 매일 아침 8시부터 시작되며, 학생들은 국어, 영어, 수학 중심의 집중학습과 자기주도학습을 통해 성취도를 높일 수 있다. 학기 중에는 중간고사와 기말고사, 수행평가와 모의고사 등으로 인해 부족한 학습영역을 보완할 시간이 부족했던 학생들에게 이번 윈터스쿨은 학습 역량을 강화할 기회를 제공한다.

유토마학원 관계자는 "윈터스쿨 과정은 수업과 숙제 확인학습으로 이루어져 과목별 개념 학습과 충분한 연습 시간을 제공한다"며 "8주간의 특강 이후 성적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 개별 심층 상담을 통해 부족한 수학 영역을 보완하고, 맞춤 전략 시간표를 재구성해 학습을 진행한다.

유토마학원의 윈터스쿨은 학생들이 학습의 주도권을 잡고 성적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학생들은 이 과정을 통해 학습의 효율성을 높이고, 성적 향상을 위한 전략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서 유토마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