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예술인협회, 2025년 마포구 지역문화예술 행사 지원사업 선정
‘콩덕콩덕 뮤직 페스티벌 in 마포’, 소의초등학교에서 지역 주민과 함께 성황리 개최
문민호 기자
mmh@siminilbo.co.kr | 2025-10-30 15:20:27
공연은 바싸츠 브라스가 맡아 클래식부터 대중가요까지 다양한 레퍼토리를 선보였으며, 학생들은 직접 지휘 체험, 단체 노래 부르기, 퍼포먼스 참여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큰 호응을 보였다.
행사장에는 오경희 마포구 부구청장, 이민석 서울시 시의원, 이상원 구의원 등이 참석했고, 고갯마루포럼, 공덕축구회, 공덕동새마을지도자협의회, 공덕동주민센터 등 지역 기관과 단체들이 협력해 성공적인 축제를 만드는 데 기여했다. 행사장에서는 오케스트라 악기체험과 함께 붕어빵, 팝콘, 와플 등 다양한 먹거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이번 4회째 행사는 가족과 초등학생을 중심으로 기획돼 공연과 체험, 먹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확장되었으며, 지역 주민과 학생 모두가 참여하는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행사 MC를 맡은 김유진 마포예술인협회 대표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마포구 문화예술 활동 저변을 확대하고 지역 주민 간의 소통을 강화할 수 있어 뿌듯하다. 구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열어주신 박강수 마포구청장님께도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콩덕콩덕 뮤직 페스티벌’은 즐거운 축제를 필요로 하는 지역 사회와 호흡하며,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는 축제로 남을 것”이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