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합천지구위원회, 2025년 활동격려 화합만찬 및 장학금 전달
이영수 기자
lys@siminilbo.co.kr | 2025-12-30 18:43:18
이날 행사에는 이세종 거창지청장을 비롯한 관계자와 최병철 거창지역협의회장, 강상대 거창지역협의회 차기회장 등 인근 지역 협의회 관계자, 오종찬 합천지구위원회 회장 및 회원들이 함께해 한 해 동안의 활동을 되돌아보고 위원 간 소통과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합천지구위원회는 관내 학생 2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며, 지역 청소년의 학업 의욕 고취와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뜻깊은 나눔을 실천했다.
참석자들은 청소년 범죄 예방과 건전한 사회환경 조성을 위해 추진해 온 다양한 활동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지역사회와 연계한 예방 활동 강화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오종찬 회장은 “한 해 동안 지역 청소년들을 위해 헌신해 주신 위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관계기관과 협력해 청소년 범죄 예방과 보호 활동에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합천지구위원회는 지역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범죄 예방을 위해 장학사업, 상담·선도 활동, 예방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