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진주라이온스클럽, 진주시 중앙동 저소득 가구에 백미와 라면 전달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한 봉사와 기부 활동을
엄기동 기자
egd@siminilbo.co.kr | 2024-10-25 21:17:58
남진주라이온스클럽(회장 이상권)은 진주시 중앙동행정복지센터와 연계하여 23일 백미(10kg) 20포와 라면 20박스를 중앙동 저소득 20가구에 직접 전달했다.
남진주라이온스클럽에서는 지난 2022년 10월 한 달 동안 중앙동 주거취약계층의 주택개량사업을 진행했던 2가구를 포함한 저소득층 총 20가구에 백미(10kg)와 라면 1박스씩을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하였다. 또한 주거환경개선 사업 대상 가구에 대해서는 사후 모니터링도 실시하였다.
이상권 회장은 “우리의 작은 정성이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회원들이 뜻을 모아 준비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한 봉사와 기부 활동을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성원진 중앙동장은 “남진주라이온스클럽의 이웃사랑과 정성에 깊이 감사드린다. 이번 나눔을 통해 우리 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남진주라이온스클럽은 주거취약계층 주택개량사업, 후원금 기탁, 난방비 지원, 생필품 기증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쳐 오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