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소비, ‘제11회 제일 창업박람회 in 인천’ 참가 확정!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8-22 15:24:35
아소비는 전국 약 2,00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는 교육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특허 받은 한글 교수법을 바탕으로 두뇌 발달의 결정적 시기인 5-9세 아이를 대상으로 주 4일 대면 수업을 진행한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아소비는 공부방을 가정에서 운영할 수 있어 ‘소자본 주부 창업’으로도 인기다. 이에 경력단절 주부, 초보 창업자를 대상으로 가맹 사업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아소비는 이번 인천 창업박람회를 통해 신규 창업 계약 시 ▲재택형 6인 책걸상 세트 ▲학원형 8인 책걸상 세트 등 교육원 환경 조성에 필요한 최대 70만 원 상당의 물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아소비 브랜드를 운영하는 ㈜아소비교육 박시연 대표는 “아소비 공부방 창업에 대한 지속적인 문의를 가맹 계약을 체결하고 있는 만큼 이번 창업박람회에서 더 많은 예비 원장님들께 더 나은 창업의 기회로 아소비를 소개할 예정”이라며 “창업박람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창업 혜택을 준비했으니 꼭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일창업박람회 in 인천’은 지난 20여년간 전국(부산, 대전, 서울, 대구, 인천, 수원, 광주)에서 창업박람회를 주관하였던 제일좋은전람이 진행하는 창업박람회로 전국의 각 지역 유망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참여하여 예비창업자들에게 창업정보를 제공하는 소통의 장이다.
‘제일좋은창업박람회 in 인천’ 참관 희망자는 현장에서 입장권 구매 후 입장할 수 있고, 제일좋은전람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완료한 참관객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