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첫 달 영어 학습비 지원 프로모션 실시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3-02-14 15:25:09

                    ▲사진=윤선생 제공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1개월 학습비 지원을 내걸고 상담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윤선생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31일까지 윤스닷컴 내 상담 신청 페이지에서 자녀 이름, 나이, 연락처, 주소 등을 입력하면 자동 응모된다. 

 

신청자에게는 거주 지역 인근의 윤선생 센터에서 연락이 가게 되며, 상담교사가 사전에 약속한 날짜에 방문하거나 비대면으로 진단평가를 실시, 자녀 수준에 맞는 맞춤형 교재 및 학습법을 추천받을 수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벤트는 예비 초등 및 초·중등 자녀를 둔 학부모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방문학습, 학원, 공부방 등 학습 형태와 무관하게 신청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으로 선정된 10명에게는 첫 달 영어 학습비를 전액 지원한다. 

 

상담 신청자 전원에게 윤선생 영어 학력평가 응시권을 제공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해 신세계상품권을 추가로 준다. 당첨자는 4월17일 윤스닷컴에서 공지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각 브랜드 신규 가입 시 학습비 할인, 영어원서 세트, 에어팟 경품 등 추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윤선생 관계자는 “새 학기를 앞두고 학부모들의 자녀 영어학습 고민과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일대일 맞춤 학습 상담을 통해 보완할 학습 영역을 살피고, 자녀 영어학습 방향을 정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