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현대커머셜, '2025 신입 인재 모집' 실시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5-09-01 15:26:20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현대카드와 현대커머셜이 ‘2025 신입 인재 모집’을 실시한다. 지난 3월 채용 전환형 인턴십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신입사원 공개 모집이다.
현대카드에 따르면 이번 모집은 직무 분야 구분 없이 지원하고 신입 인재를 선발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입 인재들은 입사 후 카드상품기획, 금융상품영업, 재무·경영관리, 리스크·콜렉션, 경영지원, 브랜드 등 다양한 직무를 경험한 후 본인의 의사에 따라 최종 부서를 정하게 된다.
현대카드, 현대커머셜은 신입사원들에게 부서 실무자가 직접 직무를 소개하는 ‘잡셀링(Job Selling)’, 신입 인재들이 각 부서와 직무에 대한 궁금증을 묻는 ‘잡페어(Job Fair)’ 등을 통해 본인이 가장 적합한 부서와 직무를 선택하고 다양한 업무 경험을 통해 커리어 패스를 직접 디자인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서류 접수는 이달 1일 오전 10시부터 15일 오전 10시까지다. 국내외 대학 졸업자 및 2026년 2월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를 위한 채용 설명회도 열린다. 오는 8일 서울 여의도 현대카드·현대커머셜 사옥에서 진행될 이번 설명회에서는 양사의 비즈니스 분야와 기업문화, 인사 철학 등을 소개하고 사옥투어와 1:1 채용 상담, 자기소개서 첨삭, 선배사원과의 Q&A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4일까지 채용 플랫폼 '커리어톡' 내 '2025 현대카드·현대커머셜 Open Day : 사옥 초청 채용 설명회'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 중 100명을 추첨해 초청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