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소티’. 롯데백화점 잠실점 매장서 가정의달 프로모션 진행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4-30 08:58:06
파소티는 ㈜케이앤씨텍이 공식 한국지사 역할을 맡으며 국내 최초이자 유일의 이탈리아 명품우산 매장을 2017년부터 롯데백화점 잠실 에비뉴엘에서 7년간 단독 운영해오다 올해 3월 롯데백화점 잠실점 본관 5층으로 리오프닝 해 운영을 이어오고 있다. 파소티는 국내에서 최초로 오픈된 명품 우산 브랜드 매장이며 7년간 운영된 것도 국내에서는 파소티가 유일하여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파소티 제품들은 해마다 5월이 되면 부모님 선물, 지인 선물 등 선물수요가 크게 늘어나고 있기도 하다.
금번 프로모션은 이벤트 기간 동안 당일 30/60/100/200/300만원 이상 구매 금액에 따라 5%의 L포인트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때문에 선물구매 시 해당 일정에 맞춰 구매할 경우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전문 스페셜리스타가 상주하여 캐노피의 색상과 원하는 핸들을 맞춤으로 주문 제작하는 MTO 서비스도 가능하다.
한편, 파소티는 이탈리아 만토바에서 어네스타 파소티(Ernesta Pasotti)가 1956년 설립된 후 현재까지 3대째 이어오고 있는 100% 핸드메이드 명품우산 브랜드로써 연간 4만개 한정제작을 통해 희소성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아랍 왕실에서 개당 3억에 이르는 우산 100점을 주문한 사실을 계기로 브랜드 가치가 더욱 알려진 바 있다.
국내에서도 이름을 알리면서 ‘사내맞선’, ‘너는 나의 봄’, ‘마인, ‘구미호뎐’, ‘부부의 세계’, ‘사이코지만 괜찮아’, ‘신사와 아가씨’ 등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 뮤직비디오에서 소품으로 등장하기도 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매장에서는 1919년 설립된 일본 명품지팡이 시나노(SINANO)도 함께 취급하고 있다. 시나노는 일본 스키폴 전문 기업이자 동아시아 스키폴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는 곳으로, 온라인 파소티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도 함께 런칭되어 접이식 지팡이, 길이조절식 지팡이 판매를 시작한 상태다. 이 밖에 1895년에 설립되고 스털링 실버 원목 지팡이로 유명한 독일 명품 지팡이인 뮐레실버도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파소티를 찾는 분들이 급격히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고객감사 차원에서 금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으며,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시면 다양한 라인 제품을 직접 보고 포인트 혜택도 얻을 수 있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