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브렌딩 커피머신 듀오보 출시...'나만의 커피' 만든다.
문민호 기자
mmh@siminilbo.co.kr | 2025-05-15 15:31:54
LG전자는 두 개의 커피 캡슐을 동시에 추출해 다양한 맛으로 블렌딩할 수 있는 신개념 커피머신 '듀오보(DUOBO)'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제품은 LG전자의 새로운 아이디어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하는 마케팅 플랫폼 LG 랩스가 취향에 맞는 커피를 즐기고 싶어 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한 커피머신이다.
맛과 향이 다른 커피 캡슐 두 개를 동시에 추출, 하나의 캡슐에서 느낀 부족함을 다른 캡슐로 보완해 깊고 풍부한 커피의 풍미를 제공한다.
커피 추출 방식은 에스프레소 싱글, 에스프레소 더블, 룽고 싱글, 룽고 더블 4가지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전용 앱으로 캡슐별 추출 용량과 추출 온도 등을 설정, 다양하게 블렌딩해 나만의 레시피를 만들 수 있다.
또 '아폴로 11호 달착륙선'을 모티브로 디자인하는 등 YG(Young Generation)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톡톡 튀는 재미 요소를 갖췄다.
듀오보는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에서 판매하며, 이후 판매처를 늘려나갈 계획이다.
이향은 LG전자 HS CX담당은 "커피를 고르고, 만들고, 마시는 전 과정을 나만의 취향으로 즐길 수 있는 커피머신 듀오보를 앞세워 새로운 아이디어와 혁신에 열광하는 'YG 찐팬'을 더욱 많이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