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선 상담학 교수 ‘나는 무엇을 남길 것인가?’ 양산시 여성CEO대학 강연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6-16 15:32:42

  최근 공중파와 종편을 오가며 상담학 박사로 문화 칼럼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스타강사 이호선 교수가 지난 6월 13일 경남 양산에서 진행된 여성CEO포럼에 초청을 받아서, ‘나는 무엇을 남길 것인가?’란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이번에 경남 양산에서 진행된 여성리더십 교육은 여성리더들이 사회 곳곳에서 재능과 역량을 발휘해 건강한 사회가 조성될 수 있도록 덕목, 건강, 여성심리학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진행한 프로그램이다.

이 교육은 여성단체회원과 시민 등을 선발해 양산의 미래를 위한 여성 지도자 육성과 자기계발을 위해서 진행되는 CEO 포럼이다.

명사특강 강연자로 초대된 이호선 교수는 ‘나는 무엇을 남길 것인가’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이 교수는 여성 리더십과 어른으로서 다음 세대에게 남길 유산에 대해 강의했다.

이번 강연에서는 ‘나는 무엇을 남길 것인가?(젊었거나 나이 들었거나 방법은 같습니다!)’라는 주제로 더 많은 지식과 정보로 무장한 세대, 더 똑똑해진 세대에게 어른으로서 그리고 인생 선배로서 부모가 반드시 남겨야 할 3가지 유산에 대한 내용을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