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야쥬(Siyazu), 간절기 시즌 돌입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서 두각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9-22 09:58:17
우선 시야쥬 슬랙스 중에서도 대표격으로 꼽히는 ‘SIPT 7023 Long Wide Slacks’는 W컨셉, 29CM, 무신사 등 국내 주요 패션 플랫폼에서 2년간 누적 5만 장이라는 판매고를 올리며 시야쥬를 본격적으로 시장에 알렸고 2021년 봄 출시 이래 간절기 팬츠 랭킹 상위권을 놓친 적이 없다.
시야쥬 관계자는 “슬랙스를 제외하더라도 시야쥬의 올해 간절기 상품군의 매출은 전년 대비 273% 성장했으며, 성장세가 가장 두드러지는 카테고리는 레더 아우터류”라고 밝혔으며, “대표 상품인 ‘SIOT4023 Fake Leather Crop JK’의 경우 한낮 기온이 30도에 달하는 9월 초 기준으로도 1,000장 이상 판매되었고 이 추세면 올가을 판매량이 전년 대비 3배 이상 늘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