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축산, 사업자 전용 쇼핑몰 공식 런칭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10-16 09:00:25
프리미엄 한우 전문 유통 기업 대진축산(대표 김정훈)은 사업자 전용 온라인 쇼핑몰을 공식 오픈했다고 16일 전했다. 이번에 공식 오픈한 대진축산 쇼핑몰은 식당, 정육점, 급식업체, 프랜차이즈 등 B2B 고객만을 대상으로 한 한우 도매 전문 유통몰로, 업계 내 신선한 도매 유통 방식을 제시한다.
대진축산은 기존의 전화 주문이나 견적 중심의 불편한 거래 구조를 탈피해, 실시간으로 상품을 공개하고 판매하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판매되는 모든 한우는 실제 촬영된 실물 사진을 기반으로 업로드되며, 구매가 완료되는 즉시 해당 상품은 ‘매진(SOLD OUT)’ 처리된다. 이런 실시간 판매 시스템은 투명성과 신뢰를 동시에 확보하며, 거래 안정성을 중시하는 사업자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진축산 김정훈 대표이사는 “이번에 런칭한 쇼핑몰에서 직접 상품을 보고 구매하는 시스템뿐만 아니라, 기존 한우 납품 업체에 의문이 있는 사업자를 대상으로 대진축산의 유통 시스템을 1:1로 설명해 드리고 있다”며 “앞으로도 철저한 품질 관리와 신속한 배송으로 ‘사업자가 믿고 거래하는 한우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