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CA, 2023년도 파티 전문가 양성 과정 모집, 전문 파티플래너 / 파티스타일리스트 양성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3-24 15:33:21

  한국이벤트문화협회(이하 KECA)는 파티플래너 과정, 파티스타일리스트 과정의 실습 위주 커리큘럼을 운영하며 현재 2023학년도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협회 관계자는 “파티플래너, 파티스타일리스트는 파티 현장에서 실습을 통해 배울 수 있는 교육과정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며 “한국이벤트문화협회(KECA)의 경우 기업파티, VIP파티, 국제행사 등 다양하고 규모있는 행사의 현장에서 체계적인 실습을 통해 배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은 가장 차별화된 점”이라고 전했다.

이어 “KECA는 4월에 온라인으로 교육과정에 대한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 온라인설명회에는 파티 전문가 양성과정을 교육하는 파티플래너 김정연(이벤티움 대표), 파티스타일리스트 김서경(세이드 파티 대표)가 직접 직업에 대한 설명과 비전까지 속속들이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실시간 Q & A를 통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직업인만큼, 모든 궁금증들을 해결해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이벤트문화협회 이사장이자 현 이벤티움 대표인 김정연 파티플래너는 “사람들이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는 것에서 행복을 느끼는 직업인만큼, 즐겁고 설레는 일로 제 2의 인생을 찾고자 하는 분들과 함께 하고 싶다”고 전했다. 또한, “소수정예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 과정은 앞으로 파티 업계를 이끌어갈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쏟을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2023년도 소수정예 교육 신청 접수를 하고 있는 KECA는 파티를 총괄 기획하는 파티플래너 과정 및 파티 공간을 연출하는 파티스타일리스트 과정의 교육을 모집중이다. 지원 자격은 교육 수강 신청서를 접수한 후 간단한 개별 인터뷰를 통해 주어진다.

10주 교육 과정을 수료한 후 필기, 실기시험에 합격할 경우 한국이벤트문화협회 발급 파티플래너 자격증, 파티스타일리스트 자격증이 부여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