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크패밀리, 실버 세대 대상 부모님 프로필 촬영 서비스 실시
생신·환갑·은퇴 기념 선물 수요 증가에 맞춰 중장년층 촬영 패키지 확대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07-23 15:34:30
가족사진 전문 브랜드 윙크패밀리 스튜디오에서 최근 실버 세대를 위한 ‘부모님 프로필 촬영’ 서비스를 운영하며 중장년층 고객층을 대상으로 한 수요에 대응하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단순한 기념사진을 넘어 인생의 한 순간을 품격 있게 남길 수 있는 촬영으로, 50~70대 고객은 물론 부모님을 위한 효도 선물로도 활용되고 있다. 생신이나 환갑·칠순, 은퇴기념 등 특별한 날을 중심으로 수요가 늘고 있으며, 카메라 앞에 선 경험이 적은 이들에게도 부담 없는 분위기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촬영은 윙크패밀리 스튜디오의 전문 코디네이터와 작가가 함께 연출하며, 연령대에 맞춘 조명과 색감, 세련된 의상, 헤어&메이크업 서비스를 통해 자연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한다. 실제로 촬영을 마친 고객들 사이에서는 “사진을 넘어서 자신을 다시 바라보게 된 계기였다”는 반응도 이어지고 있다.
윙크패밀리 관계자는 “최근에는 자녀들이 부모님께 드리는 선물로 프로필 촬영을 예약하는 사례가 많아졌다”며 “연세와 상관없이 누구나 카메라 앞에서 자신 있게 빛날 수 있도록 촬영 전 과정에 정성을 담고 있다”고 전했다.
윙크패밀리는 이 같은 흐름에 맞춰 실버 고객 전용 촬영 패키지를 확대하고 있으며, 전국 50개 지점을 통해 지역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는 6인 이하 가족은 4만 5000원, 대가족은 7만 7000원에 촬영 가능한 특별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