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위메프오상품권 8월까지 15% 할인 판매

'서울페이+'앱서 구매 가능
區,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도

박준우

pjw1268@siminilbo.co.kr | 2022-05-26 09:14:34

▲ 도봉위메프오상품권 15% 할인 발행 및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 홍보 포스터. (사진제공=도봉구청)

 

[시민일보 = 박준우 기자] 도봉구가 소상공인과 소비자를 위해 '도봉위메프오상품권' 관련 다양한 이벤트 진행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3억원 규모로 발행된 '도봉위메프오상품권'은 도봉형 민간주도 배달앱 '위메프오'의 전용상품권으로 1인당 월 20만원까지 서울페이+ 앱에서 구매 가능하며, 구는 지난 20일부터 오는 8월31일까지 15% 할인 발행과 더불어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위메프오'를 통해 '픽업(3000점 적립)' 주문하거나 픽업 시 개인용기에 담아가는 '내 그릇 픽업(추가 2000점 적립)'에 참여하면 최대 5만점까지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적립된 마일리지는 오는 9월 중 '도봉사랑상품권'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마일리지 적립금과 관련해 주문 시 적립금을 현금과 함께 사용하는 등은 불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주의사항으로는 위메프오 앱에서 '마일리지 이벤트 응모하기'를 신청하고, 구에 소재한 사업장에서 주문을 해야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위메프오'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구 신경제일자리과 지역경제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위메프오'는 소상공인 매출증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민·관 협력 배달앱 서비스로 지역 소상공인의 배달 수수료 부담을 줄이고자 지난해 10월22일 구와 (주)위메프오, (사)한국외식업중앙회 도봉구지회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동진 구청장은 “소상공인의 배달앱 수수료 부담을 덜어주는 착한 배달앱 위메프오를 많이 애용해주시고, 이번 마일리지 이벤트에 응모하셔서 소상공인의 매출도 돕고, ‘내그릇픽업’으로 일회용품도 줄이는 친환경 배달문화 확산에 동참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