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팟, 친환경 실리콘 생활용품 ‘현대백화점’ 입점 및 팝업 행사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4-08 08:58:20
국내 실리콘 제조사 (주)신성실리콘의 친환경 실리콘 생활·주방용품 브랜드 실리팟(silipot)이 최근 현대백화점 판교점 식품관에 입점하였으며 이달 30일까지는 현대백화점 본점에서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실리팟은 친환경 실리콘 소재를 활용한 밀폐용기를 비롯해 스푼, 주걱, 컵, 집게 등 다양한 생활용품과 주방용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점을 비롯해 울산점 입점을 앞두고 있으며, 현대백화점 전국 지점으로 입점 확대를 추진 중이다.
또한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식품관에서는 실리팟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곳에서는 실리팟 제품의 대표색상인 프리미엄레드 컬러를 적용한 특별 구성 상품을 압구정 본점 한정으로 판매한다.
실리팟 관계자는 “그간 온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본 브랜드의 제품들을 앞으로는 현대백화점을 통해 직접 눈으로 보고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팝업스토어 행사 중인 압구정 본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 프리미엄 레드 컬렉션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추후 전국 지점으로 확대 등 다양한 방면의 론칭을 기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실리팟은 보유하고 있는 자체적인 원스탑 프로세스를 통해 환경호르몬이 발생하지 않는 친환경 실리콘 주방용품, 생활용품, 유아용품을 제조·유통하고 있으며 환경 보호를 위한 제로웨이스트를 실천코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품질을 바탕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들을 꾸준히 연구·개발하여 친환경 실리콘 제품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