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뮤즈피아노학원, 초등부터 성인까지 연령별 수강생 모집 중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8-24 15:37:09
부산피아노학원 뮤즈피아노(원장 김하연)는 초등생 수업과 함께 중고교생 및 성인수업도 개설하고 각 연령별 수강생을 모집한다.
해운대 마린시티 인근에서 운영되고 있는 뮤즈피아노는 피아노 교과과정 이론부터 반주법 및 음악특강 등 피아노 외에 음악적 소양을 높일 수 있는 과정을 운영해오고 있는 곳으로, 향상음악회 등도 추진하며 원생들이 다양한 경험을 접할 수 있도록 한다.
피아노수업은 각 타임 별 정해진 인원만을 대상으로 해 레슨을 함으로써 개인별 실력향상에 주력하는데, 구체적으로는 이론의 경우 기본적인 박자와 계이름, 필수인 반주 보는 법을 익히도록 하고 있다.
어린 원생들을 위해서는 좋아하는 곡을 실력에 맞춰 악보를 편곡해 줌으로써 완주를 할 수 있도록 해 자신감을 부여하고 동기부여를 시켜주며, 시간이 지나도 칠 수 있는 레파토리를 만들어 주는 것을 중점으로 한다는 점도 특징이다.
김하연 원장은 “피아노를 직접 손으로 만지고 느끼며 연주 한다는 것은 정말 매력적인 것이기에 취미로 피아노학원을 찾고자 하는 분들이 더 많아졌으면 한다”며 “여러 연령의 수강생 분들이 피아노를 즐겁고 행복하게 배움으로써 음악을 사랑하게 되실 수 있는 해운대 우동 피아노학원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