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모 바이 마몽드, 수분 및 클렌징 신제품 6종 출시
수분 결광 특화된 '로지-히알론 라인'에 마스크, 립세럼 등 추가 제품 선보여
민트초 성분 함유한 '민트-AHA 클렌징 라인'에서 다양한 유형 함께 출시
문민호 기자
mmh@siminilbo.co.kr | 2025-10-14 15:37:59
[시민일보 = 문민호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가 다이소를 통해 신제품 6종을 출시한다.
브랜드의 대표 라인이자 수분 결광에 특화된 '로지-히알론 라인'에서 3종, 새롭게 선보이는 '민트-AHA 클렌징 라인'에서 3종을 선보인다.
기존 라인에 추가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화장 전 피부 바탕을 완성해주는 대형 면봉 형태의 일명 '왕면봉' 마스크인 '로지-히알론 볼 마스크', 입술에 수분광을 코팅하는 멀티 립밤 '로지-히알론 글로우 립 세럼', 슬리핑 팩 '로지-히알론 슬리핑 마스크' 3종이다. 기존 라인 제품들과 함께 사용하면 수분 결광 관리에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
미모 바이 마몽드의 신제품 6종은 다이소몰과 전국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