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희통닭, 소자본창업자 위한 업종변경 프로모션 실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5-14 09:58:32

  치킨창업 브랜드 홍희통닭이 소자본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가맹점주를 위해 업종변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홍희통닭은 100% 국내산 쌀파우더를 묻혀 튀긴 겉바속촉한 옛날치킨을 선보이고 있는 치킨집 프랜차이즈다. 요식업계 창업을 희망하지만 비싼 비용 때문에 고민인 이들을 위해 특별한 창업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홍희통닭은 이번 프로모션 혜택으로 간판, 로고, 내부시안물 등을 무료로 제공하며, 오픈 후에는 일정기간 본사 창업지원팀이 상주하여 원활한 매장 운영을 돕는다. 또한 기존 업종 변경 시 사용하던 기자재 및 인테리어 등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어 창업 비용의 부담을 확 낮췄다는 평을 얻고 있다.

아울러 물가가 지속적으로 올라 가맹점주의 부담이 큰 요즘, 홍희통닭은 예비 점주들의 수입 안정화를 위하여 계육 8호를 7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또한 파우더 및 치킨 소스 등을 자체 생산 제공하여 매입 원가를 절감, 맛의 차별화를 실현하고 있다.

홍희통닭 관계자는 “최근에 소자본 창업을 하여 매월 높은 매출을 이어나가고 있다”고 하며, “홍희통닭에서는 쌀통닭 뿐만 아니라 실내 포장마차 메뉴인 해물짬뽕탕, 어묵탕, 무뼈닭발, 마른안주 등 다수의 메뉴를 판매 중이며, 특히 점주님 원하는 메뉴도 본사와 상의하여 자유롭게 추가 가능하다. 앞으로도 점주들과 함께 상생 행보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소자본으로 창업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연락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홍희통닭은 최근 △화성서신점을 비롯한 7곳 매장을 신규 오픈하며 적극적으로 가맹점을 확장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