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 신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 노인 가구에 기프트 박스 전달

변은선

bes@siminilbo.co.kr | 2024-05-25 22:24:36

▲ 서대문구 신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관내 저소득 어르신 가구 40곳에 기프트 박스를 전달해 많은 박수를 받았다. (사진=서대문구청 제공)

[시민일보 = 변은선 기자] 서울 서대문구 신촌동은 최근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가정의 달을 맞아 관내 저소득 노인 가구 40곳에 정성껏 준비한 기프트 박스를 전달해 주위에 귀감이 됐다고 23일 밝혔다.

 

협의체에서는 매년 어버이날을 기념해 이 같은 특화사업을 진행해 오고 있다. 올해에는 파스, 영양제, 구강건강키트, 보디로션, 잡곡 등 어르신들에게 필요한 물품들로 기프트 박스를 구성했다.

 

협의체 위원장과 위원들이 대상 가구에 방문해 선물을 전달했으며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부도 꼼꼼히 살폈다.

 

신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정분 위원장은 “가정의 달 평소보다 더 외로움을 느끼실 수 있는 어르신들에게 작은 선물이라도 전달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소회를 전했다.

 

신해균 신촌동장은 “어르신 공경을 앞장서서 실천하는 신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님과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지역사회 내 이 같은 아름다운 나눔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