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10 써프라이즈’ 이벤트 진행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2-02-14 15:40:36

▲ 사진제공=하나카드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하나카드는 해외 서비스 이용 전용 플랫폼인 G.Lab(지랩)에서 ‘$10(10달러) 써프라이즈’를 비롯한 다양한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국내 테마파크, 워터파크, 스키장 등의 입장권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10년 이상 진행해 왔다. 이번 이벤트는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의 글로벌 버전으로 꾸며진다.

 

하나카드에 따르면 브루즈할리파, 뉴욕 엠파이어스테이트, 파리 에펠탑, 영국 런던아이, 싱가폴 마리나베이샌즈, 부산 엘타워 엑스더스카이, 롯데타워 서울스카이 전망대 등 10개 전망대를 10달러에 최대 2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글로벌 랜드마크 전망대 입장권 가격은 성인 기준 최고가가 60달러로 이번 행사를 통해 단독 10달러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게 하나카드의 설명이다.

 

입장권은 2월과 3월 선착순으로 상품별 매월 2022개만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는 투어·레저 전문 글로벌 플랫폼 케이케이데이(KKDAY)가 파트너십을 맺고 준비했다. 

 

하나카드 글로벌서비스 플랫폼 G.Lab 여행라운지에서는 호텔, 공항, 면세 등 상시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혜택들도 마련됐다. 

 

2월에는 국내외 해외 호텔 및 숙소를 저렴하고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는 글로벌 Top5 숙박예약 플랫폼 호텔스닷컴, 아고다, 부킹닷컴, 익스피디아에서 최대 20% 상시로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연중 상시 서비스로 공항 서비스로 전세계 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인천공항 라운지에서는 하나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 또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공항 내 카페 및 레스토랑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10% 할인이 제공 되며, 공항면세점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10% 할인 쿠폰도 상시 제공하고 있다.

 

지난 1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현대백화점면세점 VVIP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은 G.Lab 경유 시에만 이용 가능한 특별 프로모션으로, 최고 등급 무료 업그레이드와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과도 최대 83만원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 외에도 진에어, 인터파크투어, 웹투어와 제휴하여 항공권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G.Lab 해외직구라운지에서는 2월에도 해외직구라운지 상시 이벤트로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 이베이, 큐텐, 타오바오 등 하나카드의 ‘해외직구라운지’를 경유해 구매하면 Top20 쇼핑몰에서 상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10% 하나머니 적립(최대 3만하나머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