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빗X강주은, CJ온스타일 런칭 3주년 기념 역대 최다 구성 방송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5-25 08:58:18

  2023년 5월 27일 토요일 오전 8시 20분 CJ 온스타일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프랑스 화이트 포셀린의 명가 필리빗의 우아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방송이 진행된다.

 

필리빗은 이번 방송에서 양식 테이블 뿐만 아니라 한식 테이블까지 폭 넓게 활용 가능한 4인조 만찬 세트를 판매한다. 필리빗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라이언 헤드 스프 볼을 비롯하여 라자냐 디쉬, 디저트 디쉬, 밥공기, 국공기 등 총 20종 세트를 특별가에 선보인다.

필리빗은 1818년 프랑스 상세르 지역에서 장인들의 수작업과 자체 생산 반죽으로 화이트 포셀린을 제작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필리빗은 도자기 제조에 필요한 원재료의 수급부터 제품의 제조까지 100% 프랑스 생산을 유지하는 제조 업체로 200여 년의 시간 동안 도자기에 대한 장인 정신과 노하우로 프랑스를 대표하는 명실상부한 화이트 포셀린의 명가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필리빗은 2009년에 유서 깊은 장인정신과 뛰어난 노하우를 가진 프랑스 기업에 수여하는 프랑스의 살아있는 문화유산 기업 EPV(Entre du Patrimoine Vivant) 훈장을 받으며 내실을 튼튼히 다지고 있다.

필리빗 코리아는 CJ 온스타일과 2020년 첫 런칭을 한 후 6번의 방송 모두 완판을 기록하며 레스토랑의 셰프들은 물론 가정에서도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  

 

필리빗 코리아 관계자는 “결혼을 앞두고 있거나 새롭게 테이블 웨어를 장만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필리빗의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이와 같은 알찬 구성과 가격은 다시 올 수 없는 기회일 수 있으니 꼭 참여하여 구매하기를 권한다”고 말했다.

200년 전통 프랑스 화이트 포셀린의 명가 ‘필리빗’의 방송은 오는 5월 27일 토요일 오전 8시 20분부터 50분간 CJ 온스타일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