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아리랑몰, 추석맞이 농특산물 특별 할인행사 개최
황승순 기자
whng04@siminilbo.co.kr | 2022-08-26 17:51:47
[진도=황승순 기자] 전남 진도군 농수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진도아리랑몰'에서 오는 9월5일까지 '추석맞이 특별 할인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특별전은 군의 우수한 농수특산물 40개 업체, 150여개 모든 품목에 대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인당 할인금액은 최대 2만원으로, 오는 9월5일 주문 물품까지 택배업체에서 택배 발송이 가능하다.
특히 추석 행사 기간 중 가장 많이 구매하는 구매자 1~3위는 한우세트, 4~10위는 전복세트, 11~20위는 보배쌀을 증정한다.
또한 추석 구매 후기를 작성한 20명에게는 진도아리랑몰 2만원 상품권을 지급하며, 구매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산들바람 찹쌀(1kg)도 제공한다.
군이 직접 운영하는 진도아리랑쇼핑몰은 군 농수산특산물 중 전남도지사 품질인증, 진도군수 품질인증 등을 받은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청정지역에서 생산된 전복, 멸치, 김, 미역, 다시마를 비롯해 구기자, 울금, 검정쌀, 표고버섯 등 농수산물 150여개 품목을 엄선했다.
신선하고 품질이 인증된 우수 상품만을 엄선, 싸게 공급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관리를 하고 전문상담사 10여명을 배치해 고객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군 경제마케팅과 관계자는 "추석맞이 특별전 상품은 맛과 품질이 우수한 진도군 농수특산물 중에서도 특별히 엄선된 제품으로 구성했다"며 "농수산물 입점 업체를 대폭 늘리고, 고객이 다양하게 고를 수 있도록 품목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