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스팟, 신세계 본점 ‘스누피 윈터페스티벌’ 팝업 스토어 오픈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23-12-24 06:58:26

  팝업스토어 관련 기획부터 운영까지 원스톱 대행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주)위드스팟(대표 배향숙)이 지난 22일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스누피 윈터페스티벌’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12월 28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진행되며,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피너츠의 스누피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위드스팟이 운영하는 ‘스누피 윈터페스티벌’의 팝업 공간은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그린과 레드로 꾸며져 홀리데이 분위기를 녹여냈다. 또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까지 본점 안내데스크와 화장품 매장 등 곳곳에서 선물 상자를 든 스누피와 피너츠 친구들 조형물을 만날 수 있어 방문객들에게 재미와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누피는 1950년 미국 신문 네 컷 만화 피너츠에 등장한 강아지 캐릭터로, 소년 주인공 찰리 브라운과 함께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대표 장수 캐릭터다. 피너츠는 작가 찰스 슐츠가 세상을 떠난 2000년까지 50년간 연재되며 미국 대중문화에 한 획을 그은 작품으로 평가받는다.

위드스팟은 공간, 상품, 아이디어 등 새로운 시도와 도전을 통해 패션 아트 복합문화 편집샵을 론칭 K아티스트 발굴을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 및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였으며, 국내 및 국외 유명 캐릭터와 업무협약을 통해 팝업스토어 대행을 맡고 있다.

  파트너사에게 다양한 니즈와 트렌드를 모두 충족시킬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팝업스토어 기획, 개설부터 사후 운영 관리까지 원스톱 시스템을 바탕으로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위드스팟 배향숙 대표는 “최근 MZ세대를 겨냥해 세계적인 브랜드들이 팝업스토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며 “세계적인 브랜드와 함께 하는 특별한 행사인 만큼 스누피 캐릭터와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겨 보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