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격검정평가진흥원, 반려동물관리사 자격증 무료수강 지원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5-04 15:44:52
한국직업능력연구원 정식 등록 민간자격증인 반려동물관리사 자격증은 4주간 진행된다.
반려동물관리사란 반려동물의 종류와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사회현상에 부응하여 반려동물과 가족구성원들의 문제점 발생과 사회적 문제를 사전에 예방하고 건전한 반려동물관리는 물론 판매(분양), 반려용품, 훈련, 헬스, 장례, 소비자와의 분쟁방지 등은 물론 공중위생문제까지 책임지는 중간관리자로서 일정한 교양과 전문교육을 통하여 반려동물관리 자격을 부여 받은 자를 말한다.
고졸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격증 시험에 응시할 수 있으며 온라인 출석률과 온라인 시험성적을 통해 취득할 수 있다.
이곳의 자격증들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전 과정이 정식으로 등록되어 자격증 취득 시 공식 협회에서 발급 번호를 부여하고 있다. 이에 수험생들은 이력서에 정식으로 자격증 기재가 가능하다.
또한 각 분야별 전문 교수진을 섭외해 2023년 최신 제작된 HD 고화질 교육 강의 컨텐츠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특히 모든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100% 전액 장학 지원하여 누구나 경제적 부담 없이 원하는 자격증을 공부하고 취득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돕고 있다.
한국자격검정평가진흥원에서는 선착순으로 교육재능기부 프로젝트 수강생 모집 중이며 보다 자세한 상담 및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