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뜸축산 황제한우정육식당, SBS ‘생방송투데이’ 방영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4-18 18:58:49
18일 저녁 7시 방송 예정인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강동구 한우맛집 황제한우정육식당을 찾아간다.
으뜸축산의 황제한우정육식당은 한우 명가 마장동에서 20년 동안 쌓은 경력으로 강남, 분당권 고급식당에 한우를, 가락시장, 대형마트, 정육점 등 여러 지역 매장에 한우, 돼지고기를 납품하고 있다. 따라서 고기의 품질, 회전율과 신선도가 높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업계 최초로 산소차단효과가 뛰어난 ‘스킨포장기법’을 적용한 한우만 판매하는 강동구맛집 한우정육식당을 운영하며 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추후 돼지정육식당을 새롭게 오픈할 계획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기존 정육식당과 달리 육부장(한우정육식당이나 정육점에서 고기 발골을 담당하는 직업)이 필요없는 황제한우정육식당의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매장은 HACCP 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육가공업체와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는 만큼, 고기 누린내, 피 냄새 없이 부드럽고 고소한 소고기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으뜸축산은 마장동, 강동구 정육식당을 찾지 않고도 집에서 육질이 우수한 한우를 맛볼 수 있도록 황제한우 온라인 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황제한우 온라인 스토어는 신선도와 품질을 인정받은 마장동 한우선물세트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해 가성비를 강조했다. 해당 쇼핑몰은 엄선된 품질의 1++ 등급 소고기를 취급하며 마장동에서 직접 한우 정형, 발골, 생산, 포장, 발송까지 도맡아 누구나 안심하고 주문할 수 있다.
(주)으뜸축산 유진우 대표는 “으뜸축산 황제한우정육식당은 본사 납품시스템이 탄탄하게 갖춰져 냉장 고기의 공상품화가 가능하다. 식당, 거래처의 스펙 요구를 맞춰줄 수 있는 육가공 납품식당으로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 부드러운 소고기 외식의 기쁨을 선사할 황제한우정육식당의 차별점을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