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캐시미어 라이프 스타일 셀렉 스토어 ‘nooc the CASHMERE’,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오픈
브랜드 첫 지방 정규 매장, 감각적인 공간 구성으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경험 제안
합리적인 가격대의 누크 더캐시미어 자체 제작 아이템 선보여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10-31 15:50:19
한섬이 전개하는 더캐시미어의 라이프 스타일 셀렉 스토어 nooc the CASHMERE(누크 더캐시미어)가 10월 31일(금)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3층에 정규매장을 오픈했다.
‘nooc’는 공간을 뜻하는 명사 ‘nook’에서 더캐시미어만의 감성을 더해 아늑하고 조용한 공간을 표현한 단어로, 감각적인 테이스트가 더해진 다채로운 디자인 아이템을 선보였다.
이번 신세계 센텀시티점은 누크 더캐시미어의 첫 지방 정규 매장으로, 차별화된 감성의 편집 스토어로 구성됐다. 컬러로 구분된 공간을 통해 테이블웨어, 시계, 라운지웨어, 슈즈 등 다양한 아이템을 감각적으로 제안했으며, 리빙층이 아닌 패션층(3층)에 위치해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했다. 특히 월 별로 컬러 테마에 맞춰 변경되는 디스플레이 존은 매달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누크 더캐시미어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새로운 감성 공간으로, 브랜드가 지향하는 미적 기준과 안목을 담아냈다”며 “앞으로도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nooc the CASHMERE 제품과 매장 정보는 공식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