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ESG 기업들 진도군서 사랑나눔 봉사

황승순 기자

whng04@siminilbo.co.kr | 2024-11-18 15:51:14

[진도=황승순 기자] 전남 진도군 소재 기업인 ‘㈜스마트알뜰장터’의 주최로 수도권 이에스지(환경ㆍ사회ㆍ지배구조) 기업들이 최근 대한노인회 진도군지회 2층 회의실에서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사랑은 칠십부터’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루이비아카데미 박자매 살롱, 한빛종합관리, 고핏코리아, 이루미건설, 샾체인, 국제이엔씨 등 수도권 소재 기업 대표들이 군을 직접 방문해 봉사와 후원 활동에 참여했다.

특히 경기 부천과 시흥에 사업장을 둔 미용 전문기업, 루이비아카데미 박자매 살롱이 홀로 거주하는 노인 20명을 대상으로 눈썹 문신 봉사활동을 진행했으며, 수도권에서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이어오던 아파트위탁관리 전문기업인 한빛종합관리, 피트니스시설 장비 전문기업인 고핏코리아, 방수 도색 전문기업인 이루미건설, 디지털 통합결제 시스템 기업 샾체인, 보안등 전문업체 국제이엔씨 등은 진도군 연합모금 ‘모아드림’에 200만원을 기부하고 100만원 상당의 기능성 화장품을 노인들에게 선물했다.

군 관계자는 “우리 군을 방문하여 어르신들을 위해 봉사활동을 펼쳐주시고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모아드림’ 기부까지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