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인천 토익학원, 여름방학 맞이 탄탄토익 강의 신규 개설

이승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2-06-22 16:30:29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인천파고다 토익학원이 여름방학 7월 강의를 오는 4일에 개강한다. 파고다인천 토익학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탄탄토익은 멜리사 선생님이 RC/LC를 전담하는데 다년간 강의 경험을 통해 수강생 니즈에 맞는 최적화 수업을 제공할 예정이다.

파고다 인천학원 탄탄토익 멜리사 선생님은 "대부분의 학생이 고득점을 목표로 하지만 목표점수에 도달하기 힘든 이유 중 하나가 바로 기본기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기본을 간과한 무작정 식 문제 풀이와 유형 파악으로는 목표하는 점수에 도달하기 힘들다. 개인의 부족한 부분은 정확히 파악하고 준비해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밝혔다.

파고다 부평학원 탄탄토익은 방학 기간에 최신 토익 경향과 유형을 파악하고, 750점 이상의 점수를 위한 최적의 커리큘럼으로 24시간 1:1 케어를 통한 개별 피드백을 제공한다. 주 3회 수업, 2개월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방학 7~8월 동시 등록 시에는 5%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부평토익 파고다 인천학원은 7월 개강 전, 6월 20일부터 6월 27일까지 레드위크(얼리버드 이벤트) 기간으로 최대 30% 할인을 제공하며, 이 외에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