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년 전통 '한옥마을 비빔밥&솥밥' 대구 반야월점 오픈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11-09 15:53:31
주식회사 풍년에프씨에서 가맹 사업 중인 한식 프랜차이즈 '한옥마을 비빔밥&솥밥' 대구 반야월점이 11월 8일 신규 오픈했다.
한옥마을 비빔밥&솥밥 대구 반야월점은 이마트 반야월점의 푸드코트에 자리를 잡았다. 이 덕분에 대형마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유입이 높아 안정적인 매출을 기반으로 장기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하며, 특히 이마트 반야월 푸드코트 내 한식 전문 브랜드로 독점 판매가 가능하다.
한옥마을 비빔밥&솥밥은 대를 이은 전주 47년 레시피를 계승하여 발전시킨 전통 한식 브랜드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비빔밥의 고장 중 한 곳인 전주에서 시작된 만큼, 47년 전통 고추장과 비법 육수로 만든 전주비빔밥 및 전주 콩나물국밥이 대표적인 메뉴다.
한옥마을 비빔밥&솥밥 관계자는 “전주 전통의 맛과 정성을 담은 다양한 메뉴를 대구 반야월점에서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면서 “대구 한식 맛집으로 거듭나는 것은 물론 매장을 방문해주는 고객 분들의 건강한 식사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옥마을 비빔밥&솥밥은 7주년 기념과 더불어 2023 한국 대표 브랜드 탑100 선정을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착순 7개 매장에 ▲가맹비 면제 ▲재가맹비 면제 ▲인테리어 감리비 면제 ▲POP, 홍보물 100만 원 상당 지우너 ▲신규 오픈매장 언론보도 송출 ▲위생컨설팅 지원 1회권 ▲네이버, 다음, 구글 무료 등록 등 7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한옥마을 비빔밥&솥밥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