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업PC방’, 월 매출 1억 달성 전략으로 가맹점 확장 나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10-10 15:53:03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편집 없는 실시간 매출 인증을 공개하며 더욱 화제가 된 ‘레벨업PC방’은 150대 기준 신규 매장의 월 평균 매출 1억을 달성한 바 있다. 또한 평균 재방문률 48.1%, 평균 가동률 30.2%를 보이며 인기 PC방창업 브랜드로 자리매김 중이다.
이러한 레벨업PC방의 월 매출 1억 달성 전략에는 레벨업이 제시하는 트리플 샵인샵 시스템의 효과를 들 수 있다. 매장 오픈 시 동시에 3개 매장을 창업하는 효과를 가지며 인프라 공유와 자동화, 본사 운영 지원으로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으로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8년 연속 프로게이머를 최다 배출한 국내 1위 프로게이머 학원 게임코치아카데미를 통해 기존에 없던 새로운 수익구조를 만들어 냈다. 게임코치아카데미는 경영 및 관리 솔루션을 점주에게 제공할 뿐만 아니라 매장을 방문하는 일반 이용객들에게 게임 코칭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익 창출을 돕는다.
한편, PC방창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보인 레벨업PC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 가맹 문의 서비스 및 전국 1% 매출 달성을 위한 상권 발굴 시스템 등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