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달력·다이어리 기획전' 진행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5-12-03 15:54:08

▲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아성다이소는 ‘달력·다이어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에서는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계획하고 기록하는 즐거움을 더해주는 특색있는 상품을 구성했고, 디자인 문구 브랜드 ‘루카랩(LUCALAB)’의 감성을 담은 캘린더와 다이어리 등 실용적인 문구용품을 판매한다.

‘루카랩 스크랩 더 모먼트 벽 캘린더’는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역의 유적과 풍경을 담은 디자인이 특징이며, 페이지 하단에 원형, 사각형 등 다양한 모양의 구멍이 있다. 

 

매달 바뀌는 풍경으로 공간에 특별한 감성을 더하거나, 마음에 드는 포스터를 오려 엽서로 활용할 수도 있다. 

 

탁상형 달력 형태의 ‘루카랩 습관 체크 캘린더’는 앞뒷면을 같은 월에 각기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앞면은 일정과 계획을 기록하는 일반 달력으로 사용하고, 뒷면은 월(月) 옆에 독서, 운동 등 지키고 싶은 습관을 기록한 후 일자별로 체크하기 편리하게 디자인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루카랩 실버 다이어리’는 A5, B6, A6, 핸디 4종 사이즈로 출시했다. 속지는 연간 계획, 월간 계획, 줄 노트로 구성됐으며, 월간 계획 페이지의 토요일 옆에 보조 일요일칸을 추가로 구성했다. 

 

오른쪽 끝의 일요일 칸은 토요일과 이어지는 개인 일정을 한눈에 관리하는 용도로, 왼쪽 끝의 일요일 칸은 다가오는 평일 일정을 체크하고 준비하는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커버를 보들보들한 옷감과 같은 재질로 구성한 ‘패브릭 커버 하트 6공 다이어리’도 판매한다. 

이 외에도 채석장에서 버려지는 돌을 재활용해 만든 ‘돌종이 노트’, 넓적한 집게 부분이 책장이 넘어가지 않도록 잡아주면서도 독서에 방해가 되지 않는 ‘투명 북 스토퍼’등 실용적인 문구 아이템도 선보인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새해를 계획하고 기록하는 과정을 보다 재미있고 가성비 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일상에 즐거움과 실용성을 더해주는 다양한 신상품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