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이번 주말 배달은 먹깨비로 주문하세요

공공배달앱 먹깨비 주문시 3천원 추가 할인, 타 할인쿠폰과 중복사용도 가능

정찬남 기자

jcrso@siminilbo.co.kr | 2025-09-12 15:54:59

▲ 해남군 제공
[영암=정찬남 기자] 전남 해남군은 자체 예산을 투입해 먹깨비 특별 할인쿠폰 제공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행사는 오는 13일부터 11월 30일까지 주말과 공휴일에 진행된다. 추석 연휴 기간인 10월 3일부터 9일까지도 이용할 수 있다.


먹깨비 앱에서 1만 5,000원 이상 주문하면 3,000원 즉시 할인쿠폰이 지급되며, 1일 300개 한정으로 선착순 제공된다. 또한 지급되는 쿠폰은 먹깨비 앱 내에서 2만 원 이상 2회 주문 시 지급되는 1만 원 할인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며, 모든 카테고리 제한 없이 적용된다.


해남사랑상품권 사용 시 할인 구매와 함께 상품권 캐시백을 통한 추가적인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먹깨비는 전라남도에서 시작한 공공배달앱으로, 민간 배달앱 주문 중개수수료(6.8%~15%)보다 낮은 1.5%의 중개수수료만 부과한다. 가맹점 입점비와 광고비도 없어 소상공인들의 경영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다.


가맹점 신청은 먹깨비 사장님 사이트 또는 먹깨비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이번 특별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는 할인 혜택을, 소상공인은 경영 안정에 도움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해남군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