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올바른 결혼정보문화 선도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8-19 09:28:50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올바른 결혼정보문화 선도를 위한 제도를 지속적으로 시행하여 매년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노블레스 수현은 업계에 귀감이 되는 모범적인 상류층결혼정보회사를 목표로 공정하고 투명한 경영에 힘을 기울인다. 2021년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개정한 결혼중개 표준약관을 적용해 소비자 권익 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또 철저한 서류 인증으로 회원을 선별하고, 회원 개인정보 보안에 만전을 기한다. 전문직 커플매칭 배상책임보험 가입으로 피해보상 안전시스템도 시행 중이다.

고객의 만족스러운 성혼을 위한 독자적인 시스템도 마련했다. 국가직무능력표준 NCS에 근간을 둔 수작업 매칭 시스템인 감성매칭 시스템과 높은 업력의 베테랑 커플매니저들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최적화된 이성을 매칭해줄 뿐만 아니라 상류층결혼정보업체 가운데 유일하게 5성급 호텔 맞선을 지원한다.

고객의 행복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여러 분야의 수많은 업체들과 제휴를 맺어 다양한 제휴 혜택 서비스를 제공하고, 풍성한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꾸준히 기획한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대구/부산/대전/광주지사 신규 상담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로맨틱한 프라이빗 파티 역시 지속적으로 개최한다.

노블레스 수현은 이 같은 경쟁력을 밑거름 삼아 내실 있는 결혼정보업체로 성장해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여성가족부 장관상, 서울시장 표창장을 수상했다. 세계적 어워드인 스티비 어워드를 8회 수상하는 쾌거도 이뤘다. 또한 지난해 정회원 미팅만족도 98.5%, 전문직 회원 성혼율 93.2%를 달성했다. 올해에는 6월 30일 기준 정회원 교제 및 성혼 수는 5,741건을 기록했다.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국내에 올바른 결혼정보 문화를 정착시키고 견인하며 업계 전반의 발전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투명한 경영과 만족도 높은 성혼 솔루션 제공을 이어가 우수한 결혼정보 업체의 표본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