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기업 컴퍼니합, 더휴식과 업무 계약 체결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3-17 16:00:26
컴퍼니합이 더휴식과 객실 단독 판매에 대한 업무 계약을 체결했다.
더휴식은 저평가된 숙박업체를 발굴하는 중소형 숙박 전문 솔루션 그룹이다. 대표 브랜드인 ‘아늑호텔’이라는 이름으로 낡고 오래된 숙박업체를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 호텔’로 바꾸고 있다. 현재 36개 지점을 보유 중이고 연 이용자 수는 170만여 명이며 객실 가동률은 180% 이상을 기록한다.
아늑호텔에서는 자신의 취향에 맞게 21가지의 객실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명상, 요가, 안마의자, 영화, 캠핑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포함된 21개의 객실 콘텐츠는 더휴식의 시공 자회사 스페이스플래닝의 고객 경험을 최우선한 공간 기획 아래 개발되었다.
외장에 최소한의 시공을 진행하여 공사비를 절감하고 아낀 비용을 객실 콘텐츠에 최대한 집중하여 만들어진 콘텐츠 룸은 더휴식 브랜드 호텔만의 강점이다. 또한 20년 경력의 호텔리어가 만든 운영 시스템에 따라 전문 직원이 정리된 매뉴얼에 맞춰 호텔급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휴식 관계자는 “머물고 싶은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객실 콘텐츠를 도입했다”며 “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하고자 외관에는 최소한의 시공만 진행했고, 객실 내에는 콘텐츠가 돋보일 수 있는 최적의 인테리어를 적용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로비에는 고객들이 써보고 싶었던 제품을 체험하는 공간을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컴퍼니합 관계자는 “’콘텐츠 호텔’로서 자신이 선호하는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더휴식에 많은 관심과 구매 바란다”며 “조기 완판이 예상되므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숙소에서 새로운 경험을 하고 싶으신 분은 서두르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컴퍼니합은 더휴식을 비롯한 호텔과 리조트 숙박 패키지를 기획하고 판매하고 있다. 컴퍼니합 관계자는 “컴퍼니합의 패키지는 각 호텔 고유의 컨셉과 정체성을 살리는 것을 기획의 중심으로 두고 있다”며 “호텔 및 리조트와 더불어 F&B, 프로모션, 굿즈 등에서도 컴퍼니합을 통해 참신하고 새로운 경험을 소비자에게 선사하여 공감을 얻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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