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HDEX와 협업 '3분' 브랜드 활용 의류 출시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5-04-22 16:00:53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오뚜기는 1981년 출시한 자사 대표 브랜드 '3분'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해 스포츠 브랜드 HDEX와 협업한 의류 제품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뚜기가 HDEX와 협업한 의류 제품은 반소매 티셔츠와 모자, 반바지 등 6종이다.

 

협업 제품은 무신사 기획전에서 공개하고, 의류는 밀키트 형태로 포장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