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베이직, 신규 가입 프로모션 진행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4-03-11 16:02:39

▲ 사진=윤선생 제공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자사 화상영어 브랜드 윤선생베이직이 새 학기를 맞아 신규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윤선생에 따르면 오는 4월30일까지 윤선생베이직에 가입한 신규 회원에게는 첫 달 영어 학습비 3만원을 할인해준다. 여기에 학습 기간 12개월 약정 시, 신세계상품권 7만원권을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한다. 

 

학습 신청은 윤스닷컴 또는 윤선생베이직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가입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최근 3개월 동안 윤선생베이직 학습 이력이 없는 예비 초등, 초·중등 자녀를 둔 학부모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윤선생 관계자는 “학부모와 학생들의 새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로 자녀 영어학습 고민과 교육비 부담 모두 줄어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윤선생베이직은 집에서 매월 20차시(교재 및 음원 포함) 분량의 자기주도학습을 하고, 교사에게 월 4~8회 화상으로 관리받는 일대일 화상영어 브랜드다. 

 

특히 학부모와 아이가 홈페이지에서 교사 개개인의 경력 및 수업방식을 동영상으로 확인한 뒤, 아이 성향에 맞는 교사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