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XMD 스템3 클리니컬 리커버리 세럼’ 출시
스킨부스팅 특수관리와 1:1 비교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효능 입증
아이오페만의 독자 기술 PDRN H.A.™ 복합체를 적용해 물광 플럼핑 효과 구현
문민호 기자
mmh@siminilbo.co.kr | 2025-07-02 16:05:35
[시민일보 = 문민호 기자] 눈에 보이는 피부 변화를 선사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새로운 차원의 피부 개선 솔루션 ‘XMD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고 첫 메인 캠페인을 전개한다.
XMD 라인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XMD 스템3 클리니컬 리커버리 세럼’은 화장품 효능만으로 특수관리에 버금가는 피부 개선 효과를 객관적으로 검증한 제품이다. 스킨부스팅 특수관리와 1:1 비교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그 효능을 입증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총 11개 평가 항목 중 9개 항목에서 특수관리와 동등한 수준의 효능을 보였고, 2개 항목(보습, 안색)에서는 더 우수한 개선 효과가 나타났다. 이는 스킨케어 화장품에 기대하는 일반적인 효능 범위를 넘어 피부 개선 효과를 실현한 것으로, 물광 플럼핑 효과를 직접적으로 입증한 의미 있는 사례다.
아이오페 ‘XMD 스템3 클리니컬 리커버리’ 라인은 세럼을 포함해 소프너, 에멀전, 크림으로 출시한다. 6월 30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아모레몰에서 첫 선을 보였으며, 7월부터 전국 아리따움, 마트,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