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서울광장서 '갤럭시 언팩 라이브 뷰잉' 이벤트 진행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3-07-06 16:05:36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삼성전자는 서울시와 함께 '갤럭시 언팩 2023 라이브 뷰잉(Live Viewing)'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오는 26일 오후 8시 서울시청 앞에 위치한 '서울광장' 야외 무대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갤럭시 언팩 라이브 시청 ▲언팩 전후 특별 공연 ▲신제품 체험 등으로 구성되며, 약 2시간 가량 진행된다. 입장은 오후 7시부터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오후 8시부터 서울 코엑스(COEX)에서 진행되는 '갤럭시 언팩'을 생중계한다.
언팩 시작 전후로 라이브 공연도 선사할 계획이다. 언팩 전 라이브 공연은 오후 7시40분부터 시작된다.
서울시청과 삼성전자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 유소년 과학 영재들도 초청한다.
갤럭시 언팩 라이브 시청 종료 후 서울광장에 오픈되는 신제품 체험존은 행사 당일의 경우 오후 10시까지, 27~30일 4일간은 매일 오전 11시~오후 9시 운영된다.
한편, 삼성전자는 같은 기간 진행되는 '책읽는 서울광장' 행사와 연계해 갤럭시 탭(Galaxy Tab) '투고 라운지(To-Go Lounge)를 운영한다. 방문객들은 갤럭시 탭을 통해 자유롭게 전자책을 체험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