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너스톤브릿지, 2024 홍보전략 새미나 및 성과보고회 개최…파트너사와 실질적 성과 창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1-30 16:05:04
코너스톤브릿지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회사 내부 직원뿐만 아니라 외부 파트너사 및 고객사, 미디어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이 참석해 광고홍보대행 분야 파트너 및 회원사들의 사업전시, 데모발표 및 네트워킹 등 자사 업적을 공유하고 향후 상호협력 기회를 모색했다.
이날 행사는 ▲코너스톤브릿지 주요 성과 보고(대표 정환재) ▲숏폼 콘텐츠를 활용한 디지털마케팅 전략 및 트렌드와 기관별 활용전략(콘텐츠사업부 본부장 정윤재) ▲디지털 마케팅 데이터 분석과 성과 정량화(마케팅사업부 본부장 이동욱) 등 기관과 광고홍보 기업이 실무에서 가장 관심을 가질만한 분야들에 대한 새미나가 진행되었다.
이어 진행된 홍보실무 세션에서는 최근 확산되는 숏폼 트렌드와 결합해 기관의 메시지를 담을 수 있는 방안과 사례를 소개하고, 홍보 결과를 정량화 하기 위한 채널 사전 세팅과 정량적 지표 도출 방안에 대한 발표가 진행됐다.
행사 관계자는 “갈수록 다양해지는 트렌드와 홍보 방법들이 생겨나지만 정부 및 공공기관의 홍보에도 이러한 방법을 반영할 수 있는가는 매체의 파급력과 홍보 적절성 등을 고려해야 한다”라며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다양하게 확산되고, 지속적인 효과를 낼 수 있는 홍보방안들을 파트너사들과 함께 모색할 수 있도록 이번 성과보고회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코너스톤브릿지는 IT개발, 마케팅, 영상제작, POD인쇄, 해외진출상담 등 전방위 홍보지원 업무를 수행하는 종합 커뮤니케이션 기업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