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더들의 좌충우돌 슈퍼밴드 도전기…뮤지컬 ‘머피’ 초연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5-17 08:58:01

▲ (사진 제공 = 이비컴퍼니)
이비컴퍼니가 오는 5월 31일 금요일부터 6월 30일 일요일까지 밴드 뮤지컬 ‘머피’를 예그린 씨어터에서 초연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밴드 뮤지컬 ‘머피’는 꼬여버린 인생 속 각자의 꿈을 되찾기 위해 ‘동화반점’에 모인 라이더들이 망해가는 식당을 살리고자 밴드를 결성하여 성장하는 ’좌충우돌 슈퍼 밴드 도전기‘를 담은 뮤지컬이다.

코믹 B급 감성과 라이브 밴드를 결합한 ’쇼(SHOW) 밴드 음악극‘ 컨셉으로 배우들이 직접 음악을 연주하는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펼치며 새로운 형식의 콘서트를 보는 듯한 감동을 전달한다.

일이 풀리지 않고, 갈수록 꼬여버린 아픈 청춘들이 ’동화반점‘에서 만나고 함께 밴드를 결성하면서 희망을 찾아가는 배달 라이더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코믹한 청춘 드라마로 스토리를 전개하고, 밴드를 결성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와 그 과정에서 더 단단해지고 서로를 이해하게 되는 ’머피‘만의 휴머니즘 드라마가 시작된다.

밴드 뮤지컬 ‘머피’는 우리 일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현실적인 캐릭터와 장소를 배경으로 하며 ’삶의 새로운 시작을 하는 사람들‘이라는 희망찬 컨셉과 더불어 현실에 대한 날카로운 풍자와 유쾌한 웃음을 불러와 시대를 관통하고 관객들의 공감대를 형성하여 젊은 청춘들의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번 작품은 프로듀서에는 뮤지컬 ‘박에스더’, 욕망풍자극 ‘코인전’ 제작을 맡았던 아트플랫폼 동화의 대표 서유석, 연출에는 뮤지컬 ‘브람스’, ‘생텍쥐페리’ 제작과 연출을 맡았던 NTA컴퍼니 대표 손수민, 음악감독 진주백, 안무 김진 등이 참여하며, 출연진은 서장원役 배우 신윤철, 한희도 나평범役 배우 권정수, 황시우 양하준役 배우 표근률, 말론役 배우 김담현, 김사장役 배우 조훈이 출연한다.

하편 밴드 뮤지컬 ‘머피’의 자세한 내용은 이비컴퍼니 뮤지컬 공식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연 예매는 예스24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해당 상세 내역은 사이트의 공연 안내 내용을 참고하면 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