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전할머니맥주, 여름 시즌 상반기 신메뉴 출시

전국 단위 소비자 조사 결과 메뉴개발에 적극 반영, 가성비 있는 튀김메뉴 3종 출시
위스키, 하이볼 즐기는 MZ 세대 겨냥한 하이볼 3종 추가 확대∙∙∙주류 메뉴 대폭 강화
신메뉴 출시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SNS 이벤트 진행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5-10 16:07:38

  살얼음 생맥주 대표 브랜드 역전할머니맥주가 여름 시즌을 앞두고 상반기 신메뉴를 전격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역전할머니맥주는 다양하고 트렌디한 메뉴와 합리적인 가성비라는 콘셉트로 소비자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신메뉴는 전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과 좌담회에서 선호도가 가장 높았고 역전할머니맥주의 주류와 페어링이 좋은 ‘튀김’ 메뉴를 중심으로 구성했으며, 역전할머니맥주 특유의 푸짐한 양의 음식을 5월 10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신메뉴는 치킨 윙/봉과 다양한 사이드구성을 하나의 플레이트로 푸짐하게 담아낸 ‘윙&봉 플래터’와 감자튀김과 치즈볼로 새둥지를 연상케 하는 플레이팅의 재미 요소를 더한 ‘새둥지치즈볼카츠’, 바삭한 튀김 속 촉촉하고 달콤한 반전 식감에 ‘고구마프라이즈’ 등 총 3종이다.

  역전할머니맥주는 신메뉴와 함께 주류 라인업도 대폭 강화했다. 최근 위스키에 음료를 섞어 제조하는 하이볼 수요가 증감함에 따라 기존 단일 메뉴로 선보였던 기본 하이볼에 플레이버를 가미한 3종을 추가해 4종으로 확대 개편했다. 복숭아, 오렌지와 자몽, 유자 등 과일 향을 즐길 수 있는 ‘피치오리지널’, ‘오렌지자몽하이볼’, ‘옐로우유자하이볼’을 선보이며 상큼하고 달달한 맛을 좋아하는 젊은 고객을 공략한다.

이번 상반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역전할머니맥주는 8일부터 23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댓글로 참여 가능하며 정답을 맞힌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이 증정된다.

역전할머니맥주 관계자는 “소비자 선호도를 우선적으로 고려한 이번 상반기 신메뉴는 사전 테스트에서 높은 호평을 받았다”며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SNS 운영방식 또한 양방향 소통방식으로 변경하여 운영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역전할머니맥주는 최상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해 브랜드 경쟁력을 높인 가맹점에게 수익의 일부를 재투자해 선순환 구조를 구축해 나간다는 동반성장 전략을 방침으로 하여 우수 가맹점 프로그램 Q.C.S.G(Quality, Cleanliness, Service, Greeting)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한 정책을 이어가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