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덱스(HDEX), 코리아 맨즈 피지크 ‘NFC 내추럴 서울’ 후원사 참가
이승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2-11-12 09:58:29
이번 대회는 파주 엠파이브 방송센터에서 열린 가운데 △비키니 △웰니스 △피겨 △맨즈 피지크 △클래식 피지크 △보디빌딩 총 6개 부문을 평가했으며, 내추럴 선수들만이 참가가 가능한 대회였다.
이번 프로 쇼에서 우승한 선수에게는 피트니스의 메카라 할 수 있는 미국의 올림피아 무대에 출전할 기회가 주어진다. 이에 세계적인 보디빌딩 협회에 걸맞은 이준호 선수, 이윤성 선수, 김민수 선수 등이 수준 높은 피지컬과 무대 매너를 선보였다.
에이치덱스는 이번 대회에서 무대 뒤 로딩 작업으로 펌핑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간식 제공과 클래식한 백 월 및 무대 영상을 제작하여 선수들을 지원하고, 에이치덱스의 베스트 셀러 제품들과 FW 신상 제품들을 전시 운영하여 오프라인 체험 공간까지 선사했다.
에이치덱스 관계자는 “이번 대회 공식 후원사로서 선수들의 무대와 대회장이 더 돋보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앞으로도 수준 높은 보디빌딩 및 피트니스 무대를 선보이는 IFBB PRO KOREA와 함께 협업하여, 많은 관객에게 단순한 볼거리를 넘어서는 즐거운 이벤트 행사를 제공하여 값진 경험을 선사하겠다. 더불어 멋진 무대를 연출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선수들을 지원하여 그들의 꿈의 무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