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버거킹 반값 세일 행사' 개최
최대 51% 할인
홍덕표
hongdp@siminilbo.co.kr | 2023-03-22 16:08:31
[시민일보 = 홍덕표 기자] 쿠팡이 오는 26일까지 단 일주인 간 와우회원 대상으로 '버거킹 반값 세일 최대 51% 할인’을 진행한다.
쿠팡은 고객들에게 버거킹 인기 메뉴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고객들은 E쿠폰 구매를 통해 버거킹 메뉴를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버거의 정통 강자 버거킹과 쿠팡이 함께 하는 첫 브랜드데이다.
신메뉴를 포함한 인기 세트 메뉴, 단품 메뉴까지 총 10가지 할인 메뉴를 구성했다. 버거킹과 협업해 단일 행사에서 이처럼 다양한 메뉴를 할인하는 것은 쿠팡이 처음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쿠팡의 여행 상품 전문 마켓 ‘쿠팡트래블’의 티켓/패스 내 E쿠폰/호텔뷔페 카테고리를 통해 진행된다. 해당 카테고리는 여행 고객들이 전국 각지에서 식음료를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E쿠폰을 판매하고 있다.
버거킹 외에도 ▲오늘 와인한잔 1만원 및 5만원권, ▲공차 5천원권, 아웃백, 매드포갈릭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페이즈 기프트 외식(38종) 5만원권, ▲ABC마트 기프트카드 5만원권 등 다양한 식음료 및 멀티스토어 E-쿠폰이 준비돼 있다.
쿠팡트래블 관계자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버거킹의 인기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모바일 기프티콘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다양한 식음료 브랜드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브랜드데이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