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읍 2026년 2월 이장회의 및 합천읍체육회 총회 개최
이영수 기자
lys@siminilbo.co.kr | 2026-02-06 22:26:39
이날 회의에는 박재홍 합천읍장과 박안나 부의장, 김문숙 의회운영위원장, 권영식 군의원, 이한신 군의원, 류태하 중부지구대장, 나상정 합천농협장, 이승연 이장협의회장 등 기관·단체장이 참석했다.
회의에서는 2026년 군민신청형 프로그램 모집, 지방세 전자고지 신청, 영농부산물 파쇄작업 신청, 산불예방 협조, 농촌주택 개량사업 신청, 어르신 기부보청기 지원사업 신청 등 주요 사업을 안내하고 홍보했으며, 이장들과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며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는 소통의 시간도 마련했다.
이승연 이장협의회장은 “이장님들과 더욱 긴밀히 소통해 현장의 목소리가 행정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합천읍 발전과 주민 화합을 위해 앞장서는 이장협의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영수 체육회장은 “2026년 새해를 맞아 체육회가 더욱 내실 있게 운영될 수 있도록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며 “새롭게 함께하게 된 사무국장과 힘을 모아 투명하고 신뢰받는 체육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박재홍 합천읍장은 “연일 이어지는 한파로 주민 안전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시기인 만큼 취약계층과 독거노인 등 주변을 한 번 더 살펴봐 주시길 바란다”며 “명절을 앞두고 모두가 안전하고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