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민경 달팽이크림, 여군 출신 유튜버 ‘슈중위’ 모델로 선정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1-31 09:58:12
관계자는 “10년 이상 군대에서 ‘원조 달팽이크림’으로 자리매김한 자민경의 제품이 2023년 10월 이후 월 평균 판매량 10만 개를 돌파하며 확실한 대세감을 갖기 시작했다”며 “이러한 사랑에 부응하고, 군인 및 군인가족을 중심으로 유쾌한 소통 창구를 마련하기 위해 여군 출신 유튜버 ‘슈중위’를 모델로 기용했다”고 밝혔다.
실제로 ‘슈중위’는 대한민국 육군 예비역 중위로, 군대 및 군 생활과 관련된 유쾌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유튜버이다. 그녀는 ‘슈방사’로 불리우는 팬덤을 보유하며 2023년 9월에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이후 빠른 구독자 수 증가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유튜브 외에도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 지도교수로 활동하는 등 군 관련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앞으로 자민경은 브랜드 모델 ‘슈중위’와 함께 군대 판매 관련 각종 홍보와 프로모션 활동, 군인 및 군인 가족을 위한 교육 활동, 군 관련 유튜브 콘텐츠 생산 등을 함께 하며 고객과 적극 소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자민경은 솔직함과 믿음을 바탕으로 한 정직경영, 인간과 환경을 최우선으로 하는 가치경영, 화려한 광고보다 담백한 제품의 질로 소비자에게 보답하고자 하는 품질우선주의, 자연과 함께 아름다움을 추구하고자 하는 친환경적 기업문화경영 이념을 앞세워 미래를 위한 행복조건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